(사진=송윤형, 데이지 인스타그램)
[뷰어스=김현 기자] 아이돌그룹 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 데이지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4일 한 매체는 송윤형과 데이지가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송윤형과 데이지는 서로를 아끼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설명이다.
모모랜드 측은 열애설 후 본인에게 사실 확인을 거치겠다고 밝혔다. 송윤형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도 같은 입장을 냈다.
특히 YG가 이전 행보와 다른 전례를 보여 이목을 끌었다. 앞서 YG는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 묵묵부답을 일관했다. 지드래곤 등 이전 때도 마찬가지로 침묵을 유지하며 열애설에 대한 공식적인 대답을 피해왔다. 늘 열애설이 발생하면 연락을 피해거나 모르쇠로 일관해왔다. 하지만 송윤형의 열애설에 대해선 본인 확인을 거치겠다는 입장을 전한 상황. 하지만 아직 열애 여부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내놓지 않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1995년생인 송윤형과 1999년생인 데이지는 5살 차이가 난다. 데뷔년도도 송윤형이 빠르다. 그가 속한 아이콘은 지난 2015년 데뷔했고, 데이지가 속한 모모랜드는 2017년에 데뷔했다. 대표곡으로는 아이콘 '사랑을 한다', 모모랜드 '뿜뿜'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