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뷰어스=손예지 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라디오스타’에 출격, 짠한 일상을 공유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연예인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민상은 게임 유튜버로 함께한다. 유민상은 ‘개그맨 유민상’이라는 게임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뛰어난 게임 실력은 물론, 맛깔스러운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그의 채널에는 약 7만 명의 구독자가 모였다. 이에 유민상은 ‘라디오스타’에서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유튜버로서의 일상을 들려준다. 특히 최근 녹화에서는 "현실에서 불가능한 일들을 게임 아바타에게 실현시킨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유민상은 소속사를 통해 “이덕화 선생님과 ‘도시어부’에 이어 또 한 번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고 좋은 시간이었다. 또 함께 만난 강민경 씨의 유튜브도 이번 기회에 잘 알게 돼서 구독 했다. 강유미 선배는 함께 콘텐츠를 만든 적이 있어 편안하고 즐겁게 녹화에 임했다. 오늘(20일) 방송 많은 시청 부탁드리며, 제 유튜브 ‘개그맨 유민상’도 구독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라디오스타' 유민상, 게임 아바타에 시킨 것?

손예지 기자 승인 2019.02.20 16:56 | 최종 수정 2138.04.11 00:00 의견 0
(사진=MBC)
(사진=MBC)

 

[뷰어스=손예지 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라디오스타’에 출격, 짠한 일상을 공유한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연예인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민상은 게임 유튜버로 함께한다.

유민상은 ‘개그맨 유민상’이라는 게임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뛰어난 게임 실력은 물론, 맛깔스러운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그의 채널에는 약 7만 명의 구독자가 모였다.

이에 유민상은 ‘라디오스타’에서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유튜버로서의 일상을 들려준다. 특히 최근 녹화에서는 "현실에서 불가능한 일들을 게임 아바타에게 실현시킨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유민상은 소속사를 통해 “이덕화 선생님과 ‘도시어부’에 이어 또 한 번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고 좋은 시간이었다. 또 함께 만난 강민경 씨의 유튜브도 이번 기회에 잘 알게 돼서 구독 했다. 강유미 선배는 함께 콘텐츠를 만든 적이 있어 편안하고 즐겁게 녹화에 임했다. 오늘(20일) 방송 많은 시청 부탁드리며, 제 유튜브 ‘개그맨 유민상’도 구독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라디오스타’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