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하차, 짠내투어 어쩌나
[뷰어스=김현 기자] 결국 박나래가 ‘짠내투어’에서 하차한다.
27일 tvN '짠내투어' 측에 따르면 시작부터 하께 했던 박나래가 하차를 결정했다.
제작진과 합의 하에 하차를 결정했다는 것. 현재 방송중인 중국편과 다음 여행지인 홍콩 편까지만 박나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현재 고정 멤버는 박명수, 문세윤, 정준영, 허경환이다. 새로운 고정 멤버 영입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짠내투어’는 설계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정보들을 공유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특히 박나래는 2017년 시작한 파일럿 때부터 ‘짠내투어’와 함께 해왔다. 박나래는 남다른 감각으로 여행 팁을 선사하는가 하면 각 나라마다 어울리는 여행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짠내투어’에서 박나래가 빠지면서 애청자들의 걱정도 커지고 있다. 현재 ‘짠내투어’에서 제대로 여행을 설계해 오는 멤버는 박나래와 정준영 뿐이다. 두 사람은 경험치와 센스를 발판으로 우승자리를 놓고 여러차례 라이벌로 꼽혀 왔다. 기존 멤버인 박명수는 여행 설계에는 다소 미흡한 모습을 보여왔고 문세윤과 허경환도 뒤늦게 합류한 탓에 아직까지 정준영, 박나래의 능력을 따라오지 못했다. 박나래가 빠지면서 정준영의 독주로 이어질 것이 예상되고 있는 상황이다.
박나래는 ‘짠내투어’를 떠나지만 새로운 프로그램인 ‘미쓰코리아’에서 만날 수 있다. ‘미쓰코리아’는 추억의 맛을 찾아주고 하룻밤 얻어 자는 '글로벌 쿡스테이(Cook stay)'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짠내투어'의 손창우PD가 연출을 맡아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