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이청아, 홍종현 주연의 '다시, 봄'이 세상처음 만나는 타임 리와인드 무비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3일 영화 '다시, 봄'이 특별한 시간여행의 매력을 담아낸 ‘시간여행 3단계 법칙’ 영상을 공개했다.
'다시, 봄'이 특별한 시간여행을 겪는 은조(이청아)의 다채로운 감정을 담아낸 시간여행 3단계 법칙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다시, 봄'은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무비다.
이번에 공개된 ‘시간여행 3단계 법칙’ 영상은 “인생에 만약은 없지만, 그래도 만약에 당신의 시간이 거꾸로 흘러간다면 어떨 것 같나요?”라는 은조의 물음으로 시작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시계 바늘은 반대로 흐르고, 불가능할 거라고 믿었던 일이 현실이 되자 은조는 1단계 ‘놀람’ 단계에 접어든다. 어제 만났지만 자신을 처음 보는 사람처럼 대하는 호민(홍종현)을 다시 만나고, 든든한 조력자인 동생 미조(박경혜)로부터 “하고 싶었던 것도 하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라는 응원을 듣기도 한다. 그리고 마침내 사고로 잃은 딸 예은(박소이)을 만나는 날까지 거꾸로 흘러간 은조는 2단계 ‘기쁨’ 단계에서 더할 나위 없는 행복을 느낀다. 하지만 이도 잠시, 은조의 시간여행은 멈출 줄 모르고, 시간여행의 비밀을 쥔 준호(박지빈)를 찾아간다. “어쩌면 죽을지도 몰라”라는 그의 조언에도 마지막 3단계인 ‘결심’에 다다른 ‘은조’는 인생의 두 번째 기회를 통해 모든 걸 바꾸고자 하고, 새로운 내일을 시작할 중대한 결심을 하게 된다.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은조의 시간여행은 장면장면마다 묻어나는 따뜻한 감성으로 그녀의 감정에 공감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은조의 특별한 시간여행을 함께 하는 듯한 ‘시간여행 3단계 법칙’ 영상을 공개한 '다시, 봄'은 오는 4월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