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사진=SM엔터테인먼트) [뷰어스=추승현 기자] 그룹 레드벨벳 예리의 첫 솔로곡 ‘스물에게 (Dear Diary)’가 공개된다. SM ‘스테이션(STATION)’ 시즌 3 여덟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예리의 ‘스물에게 (Dear Diary)’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예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 ‘스물에게 (Dear Diary)’는 성인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나이 ‘스물’의 자신에게 전하는 응원과 고마운 마음을 가사에 담아 공감을 자아낸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는 예리가 스무 살의 자신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는 형식으로 구성, 예리의 러블리한 모습과 풋풋하고 싱그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영상을 만날 수 있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 시즌 3는 격주 목요일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음원을 발표해 호평을 받고 있다.

레드벨벳 예리, 첫 솔로곡 '스물에게' 오늘(14일) 발표

추승현 기자 승인 2019.03.14 16:58 | 최종 수정 2138.05.25 00:00 의견 0
레드벨벳 예리(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예리(사진=SM엔터테인먼트)

[뷰어스=추승현 기자] 그룹 레드벨벳 예리의 첫 솔로곡 ‘스물에게 (Dear Diary)’가 공개된다.

SM ‘스테이션(STATION)’ 시즌 3 여덟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예리의 ‘스물에게 (Dear Diary)’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예리가 직접 작사, 작곡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 ‘스물에게 (Dear Diary)’는 성인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나이 ‘스물’의 자신에게 전하는 응원과 고마운 마음을 가사에 담아 공감을 자아낸다.  

또 이번 뮤직비디오는 예리가 스무 살의 자신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는 형식으로 구성, 예리의 러블리한 모습과 풋풋하고 싱그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영상을 만날 수 있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 시즌 3는 격주 목요일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음원을 발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