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히트투어)
[뷰어스=서주원 기자] 태국 최고의 허니문 명소인 푸켓은 1년 내내 온난한 날씨와 천혜의 풍광을 자랑하는 곳으로 전세계 휴양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다양한 해양 레저와 육지와 연결된 드라이브 코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선택의 폭이 넓은 풀빌라가 즐비해 오래전부터 국내에서는 허니문 명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인천공항에서 여러 직항노선이 개설 운영되어 신혼여행객 뿐만 아니라 휴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푸켓은 연중 사시사철 신혼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허니문 전문 히트투어(대표 김영삼)는 허니무너들에게 5성급 풀빌라 4박/5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헬리콥터 투어를 이벤트로 진행,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다.
풀빌라 4박/5박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곳은 럭셔리 리조트의 대명사로 알려진 코모그룹에서 운영하는 리조트 포인트 야무(베란다 풀스윗)를 꼽는다.
현대 디자인의 거장으로 불리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파올라 나보네가 디자인 한 포인트 야무 리조트는 건축마감재와 가구, 소품 하나에 이르기까지 모두 이태리 장인의 손길을 거쳐 재해석 되었다.
어떤 고급리조트와 비교 할 수 없는 디자인의 품격과 미적 차별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객실에서 볼 수 있는 팡아베이 뷰는 마치 풍경화를 감상하는 듯하다. 코모그룹 호텔 체인에서만 적용되는 럭셔리 패키지인 주문형 웰빙 아침식사와 팡아와 피피섬을 내려다 보는 100m에 이르는 리조트 공용 수영장도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어준다.
히트투어에서 이벤트를 제공하는 헬리콥터 투어는 푸켓 서쪽 해안의 주변과 아름다운 장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럭셔리 투어의 끝판왕으로 손색이 없다. 안정성과 비행성능이 세계최고로 검증되고 전 세계 4대 헬기투어 회사의 주력 투어 기종으로 알려진 7인승 EC-130 유로콥터로 푸켓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히트투어 김영삼 대표는 “한국 신혼부부들의 오랜 허니문 선호 지역인 푸켓은 천혜의 자연 절경과 다양한 숙박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며 “최근에는 지역 대다수 숙박업소들이 리모델링을 통해 신혼여행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