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뷰어스=손예지 기자]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칡' 찬양론을 펼쳤다.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녹화 당시 배슬기는 지네 튀김, 개구리 구이 등을 먹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특히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칡으로, 그 매력을 캐러멜과 껌에 비유하기도 했다. 이어 대식가의 면모를 드러내 현장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과거 그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복고 댄스 탄생 뒷 이야기도 전했다. 강호동의 조언이 한 몫했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과거 한 예능에서 씨름 중 눈물을 쏟은 사연도 공개했다. 여기에도 강호동이 얽혔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최근 유튜버로 변신한 배슬기는 ‘배슬배슬기TV’라는 채널명의 비화도 알려줬다. 이 외에 중국에서 배를 타고 가다 화장실에서 겪은 에피소드 등을 공개, 웃음을 자아낸 배슬기의 활약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 배슬기 '칡' 찬양론

손예지 기자 승인 2019.03.27 18:16 | 최종 수정 2138.06.20 00:00 의견 0
(사진=MBC)
(사진=MBC)

 

[뷰어스=손예지 기자]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칡' 찬양론을 펼쳤다.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녹화 당시 배슬기는 지네 튀김, 개구리 구이 등을 먹은 적이 있다고 밝혔다. 특히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칡으로, 그 매력을 캐러멜과 껌에 비유하기도 했다. 이어 대식가의 면모를 드러내 현장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과거 그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복고 댄스 탄생 뒷 이야기도 전했다. 강호동의 조언이 한 몫했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과거 한 예능에서 씨름 중 눈물을 쏟은 사연도 공개했다. 여기에도 강호동이 얽혔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최근 유튜버로 변신한 배슬기는 ‘배슬배슬기TV’라는 채널명의 비화도 알려줬다.

이 외에 중국에서 배를 타고 가다 화장실에서 겪은 에피소드 등을 공개, 웃음을 자아낸 배슬기의 활약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