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사진=SM엔터테인먼트)
[뷰어스=추승현 기자] 그룹 엑소 첸의 첫 솔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지난 27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 수록곡 3곡을 직접 부르는 첸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첸은 역대급 봄 연가를 예고한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를 비롯해 ‘널 그리다 (Portrait of you)’, ‘먼저 가 있을게 (I’ll be there)’까지 수록곡 3곡의 일부를 피아노 연주에 맞춰 라이브로 선보였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처음 공개된 수록곡 ‘널 그리다 (Portrait of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으로,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연주에 첸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감동을 자아내며, 감성적인 발라드 곡 ‘먼저 가 있을게 (I’ll be there)’는 누군가의 추억 속에서 오랫동안 머무르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그린 진솔한 가사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 28일 오후 6시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두 번째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