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채윤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메인보컬 남우현이 대만 타이베이에서 콘서트 ‘식목일(植木日)’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7일 오후 6시(현지 시각) 대만 타이베이 TICC에서 ‘식목일 in Taipei’가 진행됐다. 남우현은 콘서트 타이틀인 ‘식목일’에 대해 “오늘 타이베이에서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한 그루의 나무를 마음속에 심고 갔으면 좋겠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약 140분 동안 진행된 공연에서 첫 번째 솔로 앨범 ‘라이트(Write..)’와 두 번째 솔로 앨범 ‘세컨드 라이트(Second Write..)’의 수록곡 무대를 공개했다. ‘라이트(Write..)’의 타이틀곡 ‘끄덕끄덕’으로 공연을 시작한 그는 ‘그 사람’, ‘그래비티(Gravity)’, ‘눈을 감으면’, ‘향기’, ‘스탠바이미(Stand by me)’, ‘너만 괜찮다면’, ‘사랑해’, ‘스마일(Smile)’ 등 을 열창했다. 또 샤이니 키와 함께했던 유닛 ‘투하트’의 ‘딜리셔스(Delicious)’, ‘텔 미 와이(Tell Me Why)’, ‘유어 마이 레이디(You’re My Lady)’ 편곡 메들리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팬들과 함께한 ‘사랑해’였다. 대만 현지 팬들은 떼창과 함께 나무 모양의 응원봉을 준비해 이벤트를 펼쳤으며, 플래카드와 깜짝 영상까지 줄곧 이어진 이벤트에 남우현은 감동으로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공연이 끝난 뒤 TVBS, 중국시보, KSD, 자유시보 등 신문과 방송에서는 남우현의 타이베이 방문 소식과 콘서트 현장을 일제히 보도하며 현지 취재진들의 열띤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5월 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어 뉴 저니(A New Journey)'를 발매한다.

인피니트 남우현, 타이베이서 아시아 투어 포문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4.29 08:55 | 최종 수정 2138.08.25 00:00 의견 0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채윤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메인보컬 남우현이 대만 타이베이에서 콘서트 ‘식목일(植木日)’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7일 오후 6시(현지 시각) 대만 타이베이 TICC에서 ‘식목일 in Taipei’가 진행됐다.

남우현은 콘서트 타이틀인 ‘식목일’에 대해 “오늘 타이베이에서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한 그루의 나무를 마음속에 심고 갔으면 좋겠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약 140분 동안 진행된 공연에서 첫 번째 솔로 앨범 ‘라이트(Write..)’와 두 번째 솔로 앨범 ‘세컨드 라이트(Second Write..)’의 수록곡 무대를 공개했다. ‘라이트(Write..)’의 타이틀곡 ‘끄덕끄덕’으로 공연을 시작한 그는 ‘그 사람’, ‘그래비티(Gravity)’, ‘눈을 감으면’, ‘향기’, ‘스탠바이미(Stand by me)’, ‘너만 괜찮다면’, ‘사랑해’, ‘스마일(Smile)’ 등 을 열창했다.

또 샤이니 키와 함께했던 유닛 ‘투하트’의 ‘딜리셔스(Delicious)’, ‘텔 미 와이(Tell Me Why)’, ‘유어 마이 레이디(You’re My Lady)’ 편곡 메들리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팬들과 함께한 ‘사랑해’였다. 대만 현지 팬들은 떼창과 함께 나무 모양의 응원봉을 준비해 이벤트를 펼쳤으며, 플래카드와 깜짝 영상까지 줄곧 이어진 이벤트에 남우현은 감동으로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공연이 끝난 뒤 TVBS, 중국시보, KSD, 자유시보 등 신문과 방송에서는 남우현의 타이베이 방문 소식과 콘서트 현장을 일제히 보도하며 현지 취재진들의 열띤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5월 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어 뉴 저니(A New Journey)'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