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한강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SNS 채널에 유승우가 5일 오후 8시 서울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고 알렸다. 이번 공연은 버스킹 음악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자 여름의 시작인 6월을 맞아 유승우가 특별하게 진행하는 것으로, 다가오는 7월 개최되는 정규 2집 ‘유승우2(YU SEUNG WOO 2)’ 발매 기념 콘서트 ‘유승우2’의 맛보기 무대가 될 전망이다.  앞서 유승우는 그간 수차례 버스킹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한 바 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유승우가 오늘 깜짝 버스킹 공연에서 관객들과 한층 가깝고도 다양한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준비를 많이 했다”며 “특히나 오는 7월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특별히 선보이는 무대인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요 Info] 유승우, 오늘 한강 버스킹 공연 펼친다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6.05 09:56 | 최종 수정 2138.11.07 00:00 의견 0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한강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SNS 채널에 유승우가 5일 오후 8시 서울 여의나루 한강공원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고 알렸다.

이번 공연은 버스킹 음악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자 여름의 시작인 6월을 맞아 유승우가 특별하게 진행하는 것으로, 다가오는 7월 개최되는 정규 2집 ‘유승우2(YU SEUNG WOO 2)’ 발매 기념 콘서트 ‘유승우2’의 맛보기 무대가 될 전망이다. 

앞서 유승우는 그간 수차례 버스킹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한 바 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유승우가 오늘 깜짝 버스킹 공연에서 관객들과 한층 가깝고도 다양한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준비를 많이 했다”며 “특히나 오는 7월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특별히 선보이는 무대인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