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로켓맨' 스틸 영화 ‘로캣맨’이 아티스트들의 칭찬을 받았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5일 가수 손승연, 윤상, 마이클 리의 ‘로켓맨’ 시사회 후기를 전했다. 손승연은 “이렇게 화려한 영화는 처음 봤다”며 영화에 등장하는 패션, 무대 비주얼에 감탄을 표했다. 윤상은 “음악가의 삶을 현미경으로 가지고 본 듯한 느낌”이라고 평가했다. 마이클 리는 “누가 들어도 감동적일 것 같다”고 노래와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대한 감동을 표했다.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태런 에저튼)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이다.

‘로켓맨’ 오늘(5일) 개봉, 손승연·윤상도 반하게 한 매력은?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6.05 15:06 | 최종 수정 2138.11.07 00:00 의견 0
사진=영화 '로켓맨' 스틸
사진=영화 '로켓맨' 스틸

영화 ‘로캣맨’이 아티스트들의 칭찬을 받았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5일 가수 손승연, 윤상, 마이클 리의 ‘로켓맨’ 시사회 후기를 전했다.

손승연은 “이렇게 화려한 영화는 처음 봤다”며 영화에 등장하는 패션, 무대 비주얼에 감탄을 표했다.

윤상은 “음악가의 삶을 현미경으로 가지고 본 듯한 느낌”이라고 평가했다. 마이클 리는 “누가 들어도 감동적일 것 같다”고 노래와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대한 감동을 표했다.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태런 에저튼)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