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렐 제공)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스누피 리본 에디션 한정판을 15년 만에 재출시 했다. 코렐은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스누피 콜렉터들의 마음을 뒤흔들 ‘스누피 리본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2004년 스누피 오리지널 에디션 출시 이후 뉴트로 캐릭터 열풍에 힘입어 15년만에 재출시된 것. 국내에만 특별하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스누피 리본 에디션’은 ‘리본(Reborn) 에디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누피 오리지널 에디션의 느낌과 컨셉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특히 피너츠 원작의 생생한 색감과 대표 캐릭터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겨있어 스누피 콜렉터 뿐 아니라 키덜트의 니즈도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스누피 캐릭터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디자인은 음식을 멋지게 담아내기에도 제격이라 요즘 유행하는 홈카페를 위한 필수템으로도,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코렐 브랜드 코렐 매니저는 “ ‘스누피 리본 에디션’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선공개됐을 당시에도 폭발적인 반응으로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을 머물게 한 스타 아이템이었다”며 “국내 한정으로 출시되는 만큼 특별한 소장 가치를 자랑하는 ‘스누피 리본 에디션’으로 어린 시절 추억과 감성을 떠올리는 매력적인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크기의 ‘스누피 리본 에디션’ 접시들은 물론 머그, 밥 공기, 면기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백화점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렐, 스누피 리본(Re-Born) 에디션 한정판 출시 “소장가치 높은 제품”

곽민구 기자 승인 2019.06.10 09:22 | 최종 수정 2138.11.17 00:00 의견 0
(사진=코렐 제공)
(사진=코렐 제공)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스누피 리본 에디션 한정판을 15년 만에 재출시 했다.

코렐은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스누피 콜렉터들의 마음을 뒤흔들 ‘스누피 리본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2004년 스누피 오리지널 에디션 출시 이후 뉴트로 캐릭터 열풍에 힘입어 15년만에 재출시된 것.

국내에만 특별하게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스누피 리본 에디션’은 ‘리본(Reborn) 에디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누피 오리지널 에디션의 느낌과 컨셉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특히 피너츠 원작의 생생한 색감과 대표 캐릭터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겨있어 스누피 콜렉터 뿐 아니라 키덜트의 니즈도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스누피 캐릭터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디자인은 음식을 멋지게 담아내기에도 제격이라 요즘 유행하는 홈카페를 위한 필수템으로도,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코렐 브랜드 코렐 매니저는 “ ‘스누피 리본 에디션’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선공개됐을 당시에도 폭발적인 반응으로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을 머물게 한 스타 아이템이었다”며 “국내 한정으로 출시되는 만큼 특별한 소장 가치를 자랑하는 ‘스누피 리본 에디션’으로 어린 시절 추억과 감성을 떠올리는 매력적인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크기의 ‘스누피 리본 에디션’ 접시들은 물론 머그, 밥 공기, 면기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백화점 매장 및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