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할리스커피 제공)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11일부터 시작한다.
할리스커피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11일부터 10일 간격으로 3차에 걸친 여행 용품을 출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음료 및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출시된 여행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여행 용품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함께 협업해 탄생했다. 피크닉테이블, 피크닉매트, 트래블백으로 구성됐으며 더운 여름철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자유로운 새로 표현한 키미앤일이의 일러스트와 파스텔 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11일에는 1차 프로모션으로 나들이 시 활용할 수 있는 ‘피크닉테이블’을 출시한다. 할리스커피 메뉴 및 제품을 8000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테이블을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피크닉테이블은 접어서 휴대가 가능한 미니 테이블로 다회용컵, 접시, 포크, 스푼이 4인 세트로 포함돼 있어 여름 나들이 필수템으로 조기소진이 예상된다.
또 6월 21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피크닉매트’를,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3차 프로모션에서는 ‘트래블백’을 판매한다. 보다 상세한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