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 제공(시계방향 김강현, 장가현, 김민희, 지안, 이혜근, 손비야 ) 23일 열린 손남목(극단두레 대표)의 에세이 ‘비가 옆으로 내리는 날’ 출판기념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기념회는 개그우먼 서성금의 사회로 진행됐고, 아나운서 이윤철이 축사를 이었다. 또 가수 진이형, 혜진이, 루이스초이, 채원, 문종민, 트롯걸의 축하 무대가 펼쳐졌다. 손 대표는 “‘비가 옆으로 내리는 날’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촉촉한 내용으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글과 함께 좋은 생각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 제공(박수인, 루이스초이, 김서정, 송효경, 혜진이, 진이형/위, 시계방향) (박기루, 정시연, 한영준, 량하, 김지선, 신은숙 변호사/아래, 시계방향) 기념회에는 홍서범, 조갑경, 이윤철, 왕종근, 박수인, 루이스초이, 김서정, 진이형, 혜진이 등이 자리했다. '비가 옆으로 내리는 날'은 총 141편의 이야기를 3부에 걸쳐 수록한 에세이다.

손남목 대표 에세이 ‘비가 옆으로 내리는 날’...출판기념회 성공리 마쳐

김진선 기자 승인 2019.06.24 11:15 | 최종 수정 2138.12.15 00:00 의견 0
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 제공(시계방향 김강현, 장가현, 김민희, 지안, 이혜근, 손비야 )

23일 열린 손남목(극단두레 대표)의 에세이 ‘비가 옆으로 내리는 날’ 출판기념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기념회는 개그우먼 서성금의 사회로 진행됐고, 아나운서 이윤철이 축사를 이었다. 또 가수 진이형, 혜진이, 루이스초이, 채원, 문종민, 트롯걸의 축하 무대가 펼쳐졌다.

손 대표는 “‘비가 옆으로 내리는 날’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촉촉한 내용으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글과 함께 좋은 생각을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 제공(박수인, 루이스초이, 김서정, 송효경, 혜진이, 진이형/위, 시계방향)
(박기루, 정시연, 한영준, 량하, 김지선, 신은숙 변호사/아래, 시계방향)

기념회에는 홍서범, 조갑경, 이윤철, 왕종근, 박수인, 루이스초이, 김서정, 진이형, 혜진이 등이 자리했다.

'비가 옆으로 내리는 날'은 총 141편의 이야기를 3부에 걸쳐 수록한 에세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