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봄밤’에서 한지민과 정해인이 서로를 위로한다. MBC는 3일 수목드라마 ‘봄밤’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정인(한지민 분)이 고민에 잠긴 모습이 담겨 있다. 그동안 자신의 감정에 흔들림 없이 단호하던 그녀가 고민에 빠진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이날 이정인의 걱정을 알게 된 유지호(정해인 분)가 급하게 도서관으로 그녀를 찾아온다고 설명해 그를 걱정하게 만든 원인이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특히 이정인은 예상치 못한 유지호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눈시울이 붉어진 이정인의 모습마저 사랑스럽다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유지호와 그의 위로에 미소를 되찾은 이정인의 모습에서는 서로를 향한 믿음과 애정이 느껴진다.

[방송 스토리] ‘봄밤’ 한지민, 도서관 찾아온 정해인 보고 놀란 이유는?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7.03 09:26 | 최종 수정 2139.01.02 00:00 의견 0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봄밤’에서 한지민과 정해인이 서로를 위로한다.

MBC는 3일 수목드라마 ‘봄밤’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이정인(한지민 분)이 고민에 잠긴 모습이 담겨 있다. 그동안 자신의 감정에 흔들림 없이 단호하던 그녀가 고민에 빠진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이날 이정인의 걱정을 알게 된 유지호(정해인 분)가 급하게 도서관으로 그녀를 찾아온다고 설명해 그를 걱정하게 만든 원인이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특히 이정인은 예상치 못한 유지호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눈시울이 붉어진 이정인의 모습마저 사랑스럽다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유지호와 그의 위로에 미소를 되찾은 이정인의 모습에서는 서로를 향한 믿음과 애정이 느껴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