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F이노베이션 제공)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여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2종은 여름철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식 ‘귀리보리 목살샐러드’와 집에서 시원한 맥주와 곁들일 수 있는 ‘홈술러 모둠후라이’다.
‘귀리보리 목살샐러드’는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귀리와 보리, 현미 등 다양한 곡물과 신선한 녹색 채소, 돼지 목살을 더한 샐러드 메뉴다. 소스 또한 장인이 직접 담근 제주 전통 어간장을 사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홈술러 모둠후라이’는 집에서 술을 즐기는 이른바 ‘홈술족’을 위한 튀김 세트 메뉴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민 안주로 손꼽히는 치킨과 감자, 만두 등을 모둠 튀김으로 구성했다. 중독양념만두, 맥주 2캔과 함께 ‘홈술러 세트’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마련돼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사로 떠오르는 ‘헬스푸드’와 ‘홈술’ 트렌드에 맞춰 이번 여름철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저칼로리 식단을 찾는 다이어터부터 집에서 소소하게 홈술을 즐기는 홈술러들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활패턴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F이노베이션은 지난 2002년 설립돼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한 종합외식전문기업으로 대표 브랜드 스쿨푸드, 스쿨푸드 딜리버리를 비롯해 분짜라붐, 김작가의이중생활 등 브랜드의 140여 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