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와 페이코가 손잡고 환경 사랑에 대한 인식과 고객 편의를 모두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 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이마트24에서 페이코로 3회이상 결제 시 선착순으로 ‘멸종위기동물 캐릭터 드링크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선착순으로 선물 받을 고객 확인을 위해, 페이코로 결제 전 이마트24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포인트 적립은 필수적으로 해야 한다. 이마트24와 페이코는 드링크백을 2000개 준비했으며, 준비된 수량이 선착순으로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드링크 백은 테이크아웃 컵이나 음료를 끼워 팔에 걸 수 있도록 제작된 편의 아이템으로,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이마트24와 페이코는 “고객들에게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을까를 고민하던 중 아이스커피를 많이 찾는 계절에 한 번 쓰고 버려지는 컵 홀더를 줄일 수 있고, 고객의 편의까지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을 선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드링크백을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환경 사랑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멸종위기 동물인 반달가슴곰, 붉은여우 이미지를 넣어 의미를 더했다.
이마트24는 아이스음료를 즐겨 찾는 계절을 맞아 업계 최초로 트렌디하면서 개념있는 드링크백을 선물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드링크백 선물 이벤트 외에도 모든 직영점에서는 비닐 봉투를 없애고 종이 쇼핑백을 도입하는 등 환경 사랑에 동참하고 있다.
이마트24 마케팅팀 유재헌과장은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를 들고 한 손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야 하는 불편을 줄이는 방법으로 손목에 걸 수 있는 드링크백이 젊은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며 “이러한 트랜드에 맞춰 일회용 컵홀더를 줄여 환경 사랑에 동참하면서 고객 편의까지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 선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코로 3회 이상 결제 후 선착순으로 드링크백을 받게 된 고객은 이달 내에 고객이 지정한 이마트24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