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원이 ‘더 뮤즈 : 드가 to 가우디’와 만난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늘 밤 8시 티켓사이트 멜론티켓 단독으로 박원의 ‘원큐레이션(쇠라)’ 티켓 오픈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8시 서울숲 갤러리아포레(더 서울라이티움) 더 뮤즈 전시장 쇠라 공간에서 진행되는 박원의 ‘원큐레이션(쇠라)’은 미디어 아트 전시회 ‘더 뮤즈 : 드가 to 가우디’와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박원이 직접 기획부터 구성까지 참여했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아트 전시와 음악이 만나는 신비롭고도 독특한 콘셉트의 공연으로 매회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히며 "웅장하면서도 풍부한 감성, 감각적이고 섬세한 편곡으로 재탄생한 박원의 음악이 아트 전시와 어우러져 호기심과 감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즐거운 여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가요 메모] 박원, ‘더 뮤즈’와 콜라보 공연 개최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7.12 10:03 | 최종 수정 2139.01.20 00:00 의견 0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원이 ‘더 뮤즈 : 드가 to 가우디’와 만난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늘 밤 8시 티켓사이트 멜론티켓 단독으로 박원의 ‘원큐레이션(쇠라)’ 티켓 오픈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8시 서울숲 갤러리아포레(더 서울라이티움) 더 뮤즈 전시장 쇠라 공간에서 진행되는 박원의 ‘원큐레이션(쇠라)’은 미디어 아트 전시회 ‘더 뮤즈 : 드가 to 가우디’와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박원이 직접 기획부터 구성까지 참여했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아트 전시와 음악이 만나는 신비롭고도 독특한 콘셉트의 공연으로 매회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히며 "웅장하면서도 풍부한 감성, 감각적이고 섬세한 편곡으로 재탄생한 박원의 음악이 아트 전시와 어우러져 호기심과 감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즐거운 여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