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자료=아모레퍼시픽)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속당김 현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속부터 빠르고 강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에센스 제품이 인기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는 30종의 수분영양소를 한 병에 꽉 채워 담아 수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피부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의 성분 및 비율에 근접하게 구현해 연약한 피부에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30종의 아미노산, 미네랄 등으로 이루어진 피부장벽 수분 에너지 콤플렉스 BMFTM(Barrier moisturizing factor)가 연약한 피부의 속건조·속당김을 개선한다.
제품은 스킨케어 첫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시 피부 속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 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아토베리어365에서 약 2년 만의 신제품이다”면서 “에스트라의 베스트셀러 아토베리어365 로션과 크림처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역시 소비자의 많은 손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트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식몰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 카카오톡 친구에게 출시 소식을 공유하면 체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얼리스타터 체험단’(9.21~23) ▲ 샘플 사용 후기를 남기는 ‘수분충전 후기 이벤트’(~10.13)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