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미스트'(자료=아모레퍼시픽)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최근 현대인들의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이에 손상된 피부 장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 코스메틱 제품들이 인기다.
에스트라는 레페리가 주최하는 ‘2020 상반기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2020 ’에서 아토베리어365 크림 미스트가 미스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는 레페리 산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기업부설 연구소인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개최한다.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뷰티 유튜버들이 제작한 무협찬 콘텐츠만을 100% 전수조사의 공정한 분석 과정을 거쳐 최고의 브랜드 제품만을 선정해 높은 신뢰성을 자랑한다.
해당 어워즈는 이번에 2회차를 맞았다. 2020년 1월부터 6월까지 691명의 국내 뷰티 유튜버들의 무협찬 콘텐츠 5,516개를 분석했으며, 국내외 전체 2,072개 뷰티 브랜드 1만2,462개 제품이 후보에 오르며 최대 935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했다.
올해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미스트 부문 1위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미스트’가 차지했다. 제품은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제공하는 세라마이드를 10,000ppm 함유, 크림 수준의 풍부한 보습감을 미스트로 구현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고함량 세라마이드를 안개 미스트로 구현해 마르지 않는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미스트’는 평소 풍부한 분사량과 우수한 보습력으로 소비자의 재구매가 많은 제품이다”며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접하는 뷰티 유튜버들에게도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