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가수 청하가 ‘스내핑(Snapping)’으로 음악방송 6관왕 기록을 수립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청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타이틀곡 ‘스내핑’이 7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위 트로피를 재탈환한 청하는 “너무 감사하다. 생각도 못 했다. 오늘 마지막 방송인데 좋은 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팬들에 공을 돌렸다. 이날 청하는 수록곡 ‘치카(CHICA)’와 ‘스내핑’ 무대를 선보였다. 두 곡을 통해 청하는 서로 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꾸몄다. 지난달 24일 ‘플러리싱’을 발매한 청하는 ‘엠카’를 비롯해 MBC뮤직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5관왕에 올랐다.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한 청하는 이번 ‘엠카’에서 1위를 재탈환하며 총 6관왕을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

“좋은 상 마무리 기뻐”…청하, ‘스내핑’으로 음악방송 6관왕 달성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7.19 10:01 | 최종 수정 2139.02.03 00:00 의견 0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가수 청하가 ‘스내핑(Snapping)’으로 음악방송 6관왕 기록을 수립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청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타이틀곡 ‘스내핑’이 7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위 트로피를 재탈환한 청하는 “너무 감사하다. 생각도 못 했다. 오늘 마지막 방송인데 좋은 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며 팬들에 공을 돌렸다.

이날 청하는 수록곡 ‘치카(CHICA)’와 ‘스내핑’ 무대를 선보였다. 두 곡을 통해 청하는 서로 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꾸몄다.

지난달 24일 ‘플러리싱’을 발매한 청하는 ‘엠카’를 비롯해 MBC뮤직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5관왕에 올랐다.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한 청하는 이번 ‘엠카’에서 1위를 재탈환하며 총 6관왕을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