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일본 불매운동 시국을 프로모션으로 맞선다. 할인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가 굳게 닫힌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 수 있을 지가 관건이다. 26일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신제품 출시 및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이어진 일본 불매운동의 직격탄에 노출된 와중에도 기존 프로모션을 지속하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는 것. 특히 유니클로의 유아복 라인업의 할인 프로모션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올 시즌 출시된 유아용 UT 일부 제품이 최저 3900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것. 이 밖에도 일부 성인 티셔츠도 내달 1일까지 기간한정 할인 판매한다. 유니클로의 이같은 행보는 일본 불매운동이 이어지는 분위기 속에서 기존 소비자들을 지켜내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실제 지난 22일 유니클로 홈페이지에는 '제3분기 패스트리테일링 그룹 실적 발표회' 중 있었던 부적절한 발언을 사과하는 글이 게재되기도 했다. 유니클로 측은 해당 글에서 "일본 불매운동과 무관하게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지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방침을 밝혔다.

유니클로 '유아용 UT' 3900원…日 불매운동 앞 '시험'에 든 소비자

뷰어스 승인 2019.07.26 16:25 | 최종 수정 2139.02.17 00:00 의견 0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일본 불매운동 시국을 프로모션으로 맞선다. 할인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가 굳게 닫힌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 수 있을 지가 관건이다.

26일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신제품 출시 및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이어진 일본 불매운동의 직격탄에 노출된 와중에도 기존 프로모션을 지속하며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는 것.

특히 유니클로의 유아복 라인업의 할인 프로모션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올 시즌 출시된 유아용 UT 일부 제품이 최저 3900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것. 이 밖에도 일부 성인 티셔츠도 내달 1일까지 기간한정 할인 판매한다.

유니클로의 이같은 행보는 일본 불매운동이 이어지는 분위기 속에서 기존 소비자들을 지켜내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실제 지난 22일 유니클로 홈페이지에는 '제3분기 패스트리테일링 그룹 실적 발표회' 중 있었던 부적절한 발언을 사과하는 글이 게재되기도 했다. 유니클로 측은 해당 글에서 "일본 불매운동과 무관하게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지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방침을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