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캔(Can)의 보컬 배기성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김흥권 회장은 29일 배기성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참여에 큰 기대와 환영의 뜻을 전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현재 적십자 서울지사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선배 홍보대사 개그맨 오정태, 함께 나눔 활동을 하고 있는 최우리 KLPGA 프로골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기성 홍보대사는 홍보대사 위촉식 후 오정태 홍보대사, 최우리 KLPGA 프로골퍼와 함께 취약계층에 전달할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배기성이 홍보대사로서 적십자와 함께하는 첫 나눔 활동이다. 이날 제작된 사랑의 케이크는 성동구 취약계층 총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배기성 홍보대사는 “2017년에 오정태 홍보대사의 인연으로 자선골프대회 우승 상금을 적십자 서울지사에 기부하며 첫 인연을 맺었는데, 이번에는 제가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적십자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고, 그 이름에 걸맞은 나눔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라고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날 오정태 홍보대사, 배기성 홍보대사, 개그맨 신동수는 지난 6월 진행된 ‘오신배 자선골프대회’를 통한 모금액을 적십자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2017년에 이은 두 번째 기부로 모금액 전액을 기부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오정태 홍보대사는 “이번에는 자선골프대회의 규모를 조금 더 키워 모금액 전액을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보다 더 많이 기부할 수 있어서 참 기분이 좋습니다. 저희와 뜻을 같이 해주신 자선골프대회 참가자 여러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계속해나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정태 홍보대사는 적십자 서울지사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에 참여하고, 재능기부를 통한 홍보활동으로 적십자 활동을 널리 알리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적십자 서울지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배기성,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홍보대사 위촉…오정태-신동수와 함께 오신배 자선골프대회 수익금 기부

박영욱 기자 승인 2019.07.31 10:18 | 최종 수정 2139.02.27 00:00 의견 0

 

그룹 캔(Can)의 보컬 배기성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김흥권 회장은 29일 배기성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며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참여에 큰 기대와 환영의 뜻을 전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현재 적십자 서울지사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선배 홍보대사 개그맨 오정태, 함께 나눔 활동을 하고 있는 최우리 KLPGA 프로골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기성 홍보대사는 홍보대사 위촉식 후 오정태 홍보대사, 최우리 KLPGA 프로골퍼와 함께 취약계층에 전달할 사랑의 빵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배기성이 홍보대사로서 적십자와 함께하는 첫 나눔 활동이다. 이날 제작된 사랑의 케이크는 성동구 취약계층 총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배기성 홍보대사는 “2017년에 오정태 홍보대사의 인연으로 자선골프대회 우승 상금을 적십자 서울지사에 기부하며 첫 인연을 맺었는데, 이번에는 제가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적십자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고, 그 이름에 걸맞은 나눔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라고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날 오정태 홍보대사, 배기성 홍보대사, 개그맨 신동수는 지난 6월 진행된 ‘오신배 자선골프대회’를 통한 모금액을 적십자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2017년에 이은 두 번째 기부로 모금액 전액을 기부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오정태 홍보대사는 “이번에는 자선골프대회의 규모를 조금 더 키워 모금액 전액을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보다 더 많이 기부할 수 있어서 참 기분이 좋습니다. 저희와 뜻을 같이 해주신 자선골프대회 참가자 여러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계속해나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정태 홍보대사는 적십자 서울지사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에 참여하고, 재능기부를 통한 홍보활동으로 적십자 활동을 널리 알리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적십자 서울지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