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최근 신곡 ‘아이시(ICY)'로 돌아온 신인 아이돌 있지(ITZY)가 완전체로 출연한다. 3일(토) 저녁 6시 5분에 방송분에서 이들은 예능 초보답지 않은 승부욕과 운동신경으로 베테랑 방송인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있지의 출연으로 뜻밖의 소속사 대표 포스를 풍긴 김종민과 기존 멤버들 중 막내였던 ‘아이즈원’ 최예나가 막내티를 벗고 ‘아재美’를 발산했다고 전해지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 사이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예고됐다. 마피아 게임에 과몰입한 멤버들이 서로를 물고 뜯으며 저격하는 것은 물론, 화해의 악수까지 거절할 만큼 현장이 뜨거웠다. 게다가 있지 멤버들이 마피아 게임을 장악해 기존 멤버들의 주도권을 뺏는 것은 물론, 승률 1위인 김종민까지 벌벌 떨게 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송 스토리]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있지(ITZY) 완전체 출연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8.02 17:54 | 최종 수정 2139.03.03 00:00 의견 0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최근 신곡 ‘아이시(ICY)'로 돌아온 신인 아이돌 있지(ITZY)가 완전체로 출연한다.

3일(토) 저녁 6시 5분에 방송분에서 이들은 예능 초보답지 않은 승부욕과 운동신경으로 베테랑 방송인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있지의 출연으로 뜻밖의 소속사 대표 포스를 풍긴 김종민과 기존 멤버들 중 막내였던 ‘아이즈원’ 최예나가 막내티를 벗고 ‘아재美’를 발산했다고 전해지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 사이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예고됐다. 마피아 게임에 과몰입한 멤버들이 서로를 물고 뜯으며 저격하는 것은 물론, 화해의 악수까지 거절할 만큼 현장이 뜨거웠다. 게다가 있지 멤버들이 마피아 게임을 장악해 기존 멤버들의 주도권을 뺏는 것은 물론, 승률 1위인 김종민까지 벌벌 떨게 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