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서머송 ‘음파음파(Umpah Umpah)’로 컴백하는 레드벨벳이 조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13일부터 각종 SNS 공식 계정 등을 통해 멤버들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순차 공개했다. 14일 자정에 오픈된 조이의 티저 이미지는 여름 풍경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과즙 미소, 몽환적인 표정 등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있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The ReVe Festival’ Day 2)”는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가요 메모] 레드벨벳 조이, 이것이 과즙미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8.14 10:07 | 최종 수정 2139.03.27 00:00 의견 0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서머송 ‘음파음파(Umpah Umpah)’로 컴백하는 레드벨벳이 조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13일부터 각종 SNS 공식 계정 등을 통해 멤버들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순차 공개했다.

14일 자정에 오픈된 조이의 티저 이미지는 여름 풍경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과즙 미소, 몽환적인 표정 등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있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The ReVe Festival’ Day 2)”는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