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캡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어이없는 웃음이 터졌다. 백종원은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피자집을 솔루션 했다. 이날 피자집 사장님은 신메뉴로 카레피자를 만들었다고 전하자 백종원은 카레피자를 신메뉴로 만든 이유를 물었다. 그러자 사장님은 “카레피자를 하는 곳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에 백종원은 “있을텐데, 뭘로 검색했느냐”고 물었다. 사장은 “네이버로 검색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백종원은 다시 한 번 검색해보라고 했다. 이에 피자집 사장님은 카레피자를 검색했고 “안 나온다”고 말했다. 그러자 커리로 검색해보라고 요구했고 커리피자로 검색하자 엄청난 커리피자집이 나와 큰 웃음이 터졌다.

‘카레피자 NO’…커리피자 검색하니 ‘잔뜩’…백종원 ‘골목식당’ 중 당황

김현 기자 승인 2019.08.22 01:19 | 최종 수정 2139.04.12 00:00 의견 0
사진=SBS 캡쳐
사진=SBS 캡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어이없는 웃음이 터졌다.

백종원은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피자집을 솔루션 했다.

이날 피자집 사장님은 신메뉴로 카레피자를 만들었다고 전하자 백종원은 카레피자를 신메뉴로 만든 이유를 물었다. 그러자 사장님은 “카레피자를 하는 곳이 없다”고 설명했다.

이에 백종원은 “있을텐데, 뭘로 검색했느냐”고 물었다. 사장은 “네이버로 검색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백종원은 다시 한 번 검색해보라고 했다. 이에 피자집 사장님은 카레피자를 검색했고 “안 나온다”고 말했다. 그러자 커리로 검색해보라고 요구했고 커리피자로 검색하자 엄청난 커리피자집이 나와 큰 웃음이 터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