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는 2019 가을 여행주간(9.12-9.29)을 맞이하여 JTBC와 함께 국내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여행주간 X 캠핑클럽 사진전(부제 : 그녀들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을 개최한다.
인기 예능 ‘캠핑클럽’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은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아름다운 국내여행지 사진 및 캠핑클럽 출연진이 직접 촬영한 비공개 사진이 전시되며, 사진을 통해 관람객에게 국내여행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캠핑클럽에서 출연진이 직접 타고 다닌 캠핑카를 활용해 포토존으로 운영하여 누구나 캠핑클럽 속 그녀들이 된 것처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면 무료 커피를, 여행주간 SNS를 팔로우하면 여행주간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눈과 입이 모두 호강할 수 있는 알찬 나들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 행사는 K-Style Hub 앞마당 및 2층 관광안내센터에서 8.26.(월)부터 9.15.(일)까지 진행되며, 포토존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사진전은 저녁 8시까지 열린다. 단 9월5일(목)부터 8일까지 4일간은 캠핑카는 전시되지 않는다.
그녀들의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포토존에 전시된 캠핑카에서 숙박 기회를 제공하는 ‘나만의 캠핑클럽’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캠핑장과 날짜를 선택 후 하고 싶은 활동을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며, 총 4명을 선정해 각자가 원하는 캠핑여행을 실현할 수 있도록 2박 3일간 캠핑카에서의 숙박 기회를 개별적으로 제공한다. 8.14.(수)부터 9.4.(수)까지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