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2
CJ ENM 디지털 스튜디오 M2가 신예 에이티즈(ATEEZ)와 손잡고 새로운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M2는 오는 16일 오전 11시 에이티즈의 새로운 리얼리티 ‘에이티즈 트레저 필름’ 티저를 공개한다.
‘에이티즈 트레저 필름’은 에이티즈 멤버들의 다양한 도전기를 그려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에이티즈는 호주와 LA에서 여덟 멤버들에게 맞춘 개인 도전 8개와 단체 도전 8개, 총 16개의 도전을 수행하며 트레저 필름을 직접 촬영한다.
에이티즈는 사소한 것부터 어려운 도전까지 여러 가지 도전을 하고, ‘도전’ 그 자체의 즐거움과 가치를 시청자들과 함께 나눌 계획이다.
제작진은 “에이티즈 여덟 멤버들이 웃음, 추억, 감동이 담긴 ‘에이티즈 트레저 필름’을 어떻게 완성해가는지 리얼리티를 통해 확실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트레저 EP.1 : 올 투 제로(TREASURE EP 1 : All To Zero)’로 데뷔한 에이티즈는 지난 6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와 아이튠즈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티즈의 여행 리얼리티 ‘에이티즈 트레저 필름’은 25일 오후 7시 Mnet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다. M2의 디지털 채널에는 한 시간 후인 8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