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SBS의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 넷플릭스는 19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는 한국의 정규 본방송 종료 1시간 후부터 서비스되며, 단 일본은 11월 10일에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배가본드’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28개 국어의 자막과 4개 국어의 더빙, 그리고 시각 장애인을 위한 국문 음성 해설 더빙으로 서비스된다”고 설명했다. ‘배가본드’는 은폐된 진실을 찾아내기 위해 가족도, 소속도, 이름도 잃은 방랑자들의 위험천만하고 모험에 관한 이야기다. ‘배가본드’는 MBC ‘구가의 서’ 이후 6년 만에 성사된 이승기와 배수지의 만남, ‘자이언트’, ‘낭만닥터 김사부’를 연출한 유인식 감독과 ‘자이언트’, ‘기황후’의 장영철, 정경순 작가가 참여한 기대작이다. 이승기는 모로코 행 비행기 추락 사고로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 소속의 조카를 잃은 차달건으로, 배수지는 주 모로코 한국대사관의 계약직 직원이자 국정원의 특수요원 고해리로 분했다. 매화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씬을 소화하기 위해 이승기, 배수지를 비롯한 주요 출연진은 촬영 3개월 전부터 강도 높은 액션 훈련을 받았고, 신성록, 문정희, 문성근, 이경영, 백윤식 등 베테랑 배우들이 출연한다.

[방송 스토리] ‘배가본드’ 넷플릭스 서비스…“190개국서 본다”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9.19 10:04 | 최종 수정 2139.06.07 00:00 의견 0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SBS의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가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된다.

넷플릭스는 19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는 한국의 정규 본방송 종료 1시간 후부터 서비스되며, 단 일본은 11월 10일에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배가본드’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28개 국어의 자막과 4개 국어의 더빙, 그리고 시각 장애인을 위한 국문 음성 해설 더빙으로 서비스된다”고 설명했다.

‘배가본드’는 은폐된 진실을 찾아내기 위해 가족도, 소속도, 이름도 잃은 방랑자들의 위험천만하고 모험에 관한 이야기다. ‘배가본드’는 MBC ‘구가의 서’ 이후 6년 만에 성사된 이승기와 배수지의 만남, ‘자이언트’, ‘낭만닥터 김사부’를 연출한 유인식 감독과 ‘자이언트’, ‘기황후’의 장영철, 정경순 작가가 참여한 기대작이다.

이승기는 모로코 행 비행기 추락 사고로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 소속의 조카를 잃은 차달건으로, 배수지는 주 모로코 한국대사관의 계약직 직원이자 국정원의 특수요원 고해리로 분했다.

매화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씬을 소화하기 위해 이승기, 배수지를 비롯한 주요 출연진은 촬영 3개월 전부터 강도 높은 액션 훈련을 받았고, 신성록, 문정희, 문성근, 이경영, 백윤식 등 베테랑 배우들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