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가 홀리데이 컬렉션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자료=에뛰드) 에뛰드가 홀리데이 컬렉션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연말 화려한 메이크업을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일 화제가 된다. 매번 소장욕구를 뿜뿜하게 만드는 컬렉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에뛰드에서는 이번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온 세상을 덮은 하얀 눈 속에 콕콕 박힌 ‘스노우 스파클’에서 영감을 받은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은 ‘페이스 팔레트’ 2종류와 ‘에어 무스 팔레트’ 2종류, ‘파우더 베일 립스-톡’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연상케하는 맑으면서도 반짝이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글리터리 스노우 페이스 팔레트는 부드러운 컬러감과 맑은 펄감을 담은 2구 페이스 팔레트로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듀오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믹스해서 사용할 수 있다. 고운 입자와 은은한 펄감이 특히 매력적이며 파우치에 휴대하기도 용이하다. 글리터리 스노우 에어 무스 팔레트는 깨끗하고 맑은 광을 닮은 2구 미니 팔레트다. 텁텁함 없이 발색되는 투명한 글리터와 파우더와 번지지 않는 리퀴드 섀도우의 장점을 믹싱해 반죽한 듯한 텍스처와 함께 최적의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어 맑으면서도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파우더 베일 립스-톡은 고운 파우더 입자를 섬세하게 담아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인 립스틱으로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투명하게 발색된다. 또한 베이직한 누드 컬러로 입술에 음영감을 주어 베이스 립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컬러다.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 에뛰드,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 출시

이인애 기자 승인 2020.10.29 16:46 의견 0

에뛰드가 홀리데이 컬렉션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자료=에뛰드)


에뛰드가 홀리데이 컬렉션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연말 화려한 메이크업을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일 화제가 된다. 매번 소장욕구를 뿜뿜하게 만드는 컬렉션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에뛰드에서는 이번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온 세상을 덮은 하얀 눈 속에 콕콕 박힌 ‘스노우 스파클’에서 영감을 받은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은 ‘페이스 팔레트’ 2종류와 ‘에어 무스 팔레트’ 2종류, ‘파우더 베일 립스-톡’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연상케하는 맑으면서도 반짝이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글리터리 스노우 페이스 팔레트는 부드러운 컬러감과 맑은 펄감을 담은 2구 페이스 팔레트로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듀오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믹스해서 사용할 수 있다. 고운 입자와 은은한 펄감이 특히 매력적이며 파우치에 휴대하기도 용이하다.

글리터리 스노우 에어 무스 팔레트는 깨끗하고 맑은 광을 닮은 2구 미니 팔레트다. 텁텁함 없이 발색되는 투명한 글리터와 파우더와 번지지 않는 리퀴드 섀도우의 장점을 믹싱해 반죽한 듯한 텍스처와 함께 최적의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어 맑으면서도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파우더 베일 립스-톡은 고운 파우더 입자를 섬세하게 담아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인 립스틱으로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투명하게 발색된다. 또한 베이직한 누드 컬러로 입술에 음영감을 주어 베이스 립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컬러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