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가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와 함께 이달 말일까지 2주 동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KFC)
KFC가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와 함께 이달 말일까지 2주 동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 공식 앱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할리스커피의 에그마요, 반반마요 등 에그마요군 제품 구매 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KFC 앱 가입 고객 또는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KFC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지난 1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일자에 따라 22일과 25일, 29일에 일괄적으로 쿠폰이 발급되며 기존 고객은 18일 발급된다.
프로모션 제품인 에그마요는 도톰한 식빵 사이에 에그마요 필링을 풍성하게 담아낸 가성비 높은 샌드위치다. 식사 대용 사이드 메뉴로 인기를 얻고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시리즈로 ‘오곡 반반마요’도 출시됐다.
KFC 관계자는 “할리스커피와 한 가족사가 된 기념으로, KFC 앱 가입 고객들에게 할리스커피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리스커피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