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키트(사진=대원제약)
대원제약은 새해를 맞아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업의 비전과 철학, 핵심 가치를 담은 브랜드 키트를 제작해 배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키트는 대원제약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하고, 기업의 철학을 임직원들에게 효과적으로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제작됐다.
키트의 콘셉트는 ‘Brand-new 대원제약의 건강한 철학을 담은 Life-care KIT’로, 대원제약의 브랜드 비전인 ‘Advaned Healthcare Company, for Better Life’를 추구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실천해야 할 핵심 가치와 여섯 가지 브랜드 개성을 담았다.
패키지에는 새로운 CI와 그래픽 모티브를 적용했으며, 내부에는 대원제약의 여섯 가지 브랜드 개성(Trust, Humane, Integrity, Possibility, Passion, Creative)에 맞춰 사원증 케이스, 다이어리, 미니 공기청정기 등 구성품 6종이 들어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회사가 궁극적으로 추구하고 달성하고자 하는 미래의 모습을 구성원과 공유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해 알리고자 브랜드 키트를 제작했다”며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늘 함께 하는 회사가 되겠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또한 “2025년 매출 1조 원 달성을 목표로 하는 ‘Daewon, Let’s Do 1T!’ 비전 달성과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나아가자는 취지”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