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오는 2월 4일까지 ‘2021년 설날 선물세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안전성과 지속가능성 가치로 품격을 한층 높인 올가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프리미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과일 선물세트는 저탄소 인증 과일로만 구성해 희소가치를 높였다. 엄선해 구성한 ‘유기농 사과⋅감천배 세트’는 기존 플라스틱 과일 보호망 대신 한지를 사용해 제로 웨이스트 가치를 높였으며 총 100세트 한정 판매된다.
정육 상품 중에서는 ‘빙온숙성 한우 정품세트’ 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제주 흑우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참나무 원목을 이용해 전통방식으로 키운 ‘지리산 자연재배 백화고 명품세트’와 경북 봉화지역의 유기농 참깨로 짜낸 ‘유기농 참기름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개인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는 가운데 올가에서 엄선한 건강기능식품 등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풀비타 멀티비타민+칼슘 세트’, ‘풀비타 기운찬 흑마늘’ 등 검증된 원료로 엄격하게 만든 올가 풀비타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 올가는 비대면 판매를 확대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올가 온라인몰은 물론 모바일 앱, 매장 전화주문 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주문 후 2시간 내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올가 매장 주문 서비스'를 운영하며 택배업체가 운영되지 않는 명절 기간 동안 올가가 직접 당일 배송해 주는 '올가 안심 Fresh 배송 서비스'도 진행된다.
'2021년 설날 선물세트' 행사 기간 동안 올가 직영점에서는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5%를 올가 모바일상품권으 지급한다. 롯데백화점 매장에서는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5%를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직영점에서는 신규 고객 선물세트 첫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