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D7푸드시네마’ 오픈 1주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연다. (사진=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D7푸드시네마’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D7푸드시네마’ 오픈 1주년 감사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D7푸드시네마’ 내 브랜드들의 대표 메뉴를 20% 할인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아이파크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이파크몰 내에 입점 된 F&B 브랜드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1년간 ‘D7푸드시네마’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추가로 대한민국 대표 한우암소 곰탕명가 ‘수하동’과 최근 새롭게 오픈 한 수제 애플파이 맛집 ‘레드애플’의 F&B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수하동’ 영수증을 지참 후 ‘레드애플’에 방문 하면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인 1500원, 그 외 모든 음료는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 ‘D7푸드시네마’는 단순한 쇼핑보다는 ‘먹고 즐기는 몰링족’이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20여 개의 F&B 매장이 한 곳에 모여 기획된 공간이다.

아이파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급 매장과 기존에 유통점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맛집들이 단독으로 입점해 골라 먹는 재미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D7푸드시네마는 지난 한 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 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 사이 입소문을 바탕으로 인기몰이를 해가며 꾸준히 전월 대비 두 자리 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D7푸드시네마를 찾아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1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D7푸드시네마와 함께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맛집과 컨텐츠들을 선보이며 ‘용산 맛집’, ‘몰링 맛집’으로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