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이 설레는 봄, New Start' 행사를 연다. (사진=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어느덧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최대 8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레는 봄, New Start' 행사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설레는 봄, New Start 행사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리빙, 가구 카테고리부터 의류, 잡화, 쥬얼리 등 패션 카테고리까지, 새 봄을 맞이해 쇼핑 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로 가득 채웠다.

대표적으로 신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캐주얼 대전’이 진행된다.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닥터마틴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가방, 신발 등을 10~20% 할인 해 판매 한다.

이와함께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지방시 등 럭셔리 해외 명품 브랜드들의 30~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럭셔리 해외 명품 대전’도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더 센터 4층에서 함께 진행된다.

더 센터 4층과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는 세라, 비비안, 트리아나, Si, 베스티벨리, viki 등 여성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아울러 플랜테리어에 대한 지식과 함께 올리브 나무, 알로카시아 오도라, 몬스테라 등 다양한 식물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식물 동장 '네이쳐 마켓'이 행사 기간 동안 더 센터 4층에서 팝업스토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도 바꾸고 새 봄, 새 학기 준비를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 했다”라며 “아이파크몰 단독 할인 특가 상품과 멤버십 포인트 10배 적립, 5%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이 함께 준비 된 만큼 아이파크몰에 방문해 '설레는 봄, New Start' 행사의 모든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