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으로 접어들면서 메이크업제품 판매량이 늘고 있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자료=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 출시 열흘 만에 1만 5천개 판매
클리오가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 출시 열흘 만에 판매량 1만 5천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는 2021년 3월 현시점 누적 판매량 1500만개(자사 출고량 기준)를 돌파한 킬커버 라인의 신제품이다. 이전 킬커버 라인의 명성을 이어 한 층 더 얇고 섬세한 커버력을 선사하며 피부 모공과 잡티까지 밀착 커버력을 자랑한다. 또한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차트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 총 7가지 홋수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는 기존 킬커버 라인의 쿠션에 아쉬움을 느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클리오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글래시 네일 컬러(자료=라카)
■신제품 ‘글래시 네일 컬러’, 프리오더 오픈 19분만에 전량 완판
라카도 신제품 ‘글래시 네일 컬러’가 프리오더를 진행한 지난 2일, 오픈 19분만에 1만여 개 물량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라카의 첫 네일 컬렉션인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진행 예정이던 프리오더 이벤트 첫날인 오픈 직후, 준비 물량은 물론 추가 물량까지 모두 소진되며 조기 종료됐다.
라카는 ‘글래시 네일 컬러’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사전 이벤트로 진행한 이번 프리오더에서, 1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가 기획에 참여한 ‘티 그린’을 포함해 총 6개 컬러를 선보였다. 2개, 4개, 6개 컬러로 이뤄진 3가지 세트의 옵션 중 6개 컬러 세트는 프리오더 오픈 2분 만에 완판됐다. 이어 19분만에 모든 세트가 전량 소진되었고 신속히 추가 물량을 오픈했으나 이 역시 1분만에 재차 완판되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오는 10일 라카 공식몰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정식 론칭을 앞둔 신제품 ‘글래시 네일 컬러’는 ‘평화로운 기억의 색’의 컨셉으로 라카만의 감각적인 뉴트럴 컬러를 담았다. 총 6개 컬러로 구성된 ‘글래시 네일 컬러’는 반투명한 포뮬러로 맑지만 깊은 컬러감, 편안한 채도, 풍부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라카 브랜드 디렉터 이민미는 “라카에서 처음 선보이게 된 네일 컬렉션 ‘글래시 네일 컬러’는 모든 색이 마치 오랜 기억 속에서 꺼내 온 평화로운 기억인 듯 누구에게나 따뜻하고 편안하게 연출될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라며, “정식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 정식 런칭 후에도 브랜드를 통한 다양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