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자료=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가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결은 매끈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에는 3가지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인 글라이콜릭애씨드, 씨트릭애씨드, 락틱애씨드가 아이오페 랩이 찾아낸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AHA 성분이 만들어낸 약산성의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각질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이고 각질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 미세먼지를 흡착해 깨끗이 세안할 수 있다. 세안 단계에서 필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필링 제품 사용 후 느끼는 피부 따가움 등의 불필요한 자극을 줄인 것도 특징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으며, 10-Free 안심 처방과 로우 알러젠향으로 매일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도 각질과 모공 크기 감소 등 5가지 피부 지표가 나아졌음을 확인했다. 2주 사용 후 피부 결이 나아진 것도 검증했다.
제품은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다. 아침, 저녁 세안 시 제품을 2~3회 펌핑 후, 내용물을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르고 물로 헹궈내면 된다. 묵은 각질 케어가 필요할 때는 내용물을 30초 동안 얼굴에 얹어 둔 후 문지르고 씻어낸다.
숨37_하트에디션(자료=LG생활건강)
■숨37°, 하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도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숨 하트 에디션은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픽토그래퍼로 잘 알려진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해 더욱 눈길을 끈다.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하여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한 LOVE 시리즈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하트 에디션은 숨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선보이며, 3월은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하트 에디션 중 3월에 선보이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높여주는 필수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항산화력을 194%까지 끌어올리고* 피부 방어력을 개선해 매일 아름답게 깨어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쿠션으로 피부에 감기듯 밀착되어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속에서 맞는 두번째 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트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봄빛을 머금은 화사한 피부는 물론, 따뜻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