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딜러 포지션의 세컨드임팩트 영웅 ‘아수라’와 ‘주르반’이 등장한다. 아수라는 추락의 전쟁으로 봉인된 ‘고통의 칠황’이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의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주변 적에게도 데미지를 가한다.
‘주르반’은 태초의 천사 ‘도미니온’ 중 가장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계약의 천사’였지만 타락해 어두운 내면을 갖게되었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공격 마법의 데미지를 증폭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별되는 너를 사탕해’라는 테마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접속 선물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호감도 아이템인 ‘막대 사탕’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화이트데이 선물 상자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도전자 던전’에서 찾아낸 ‘화이트데이 선물 상자’를 개봉해 ‘골드’, ‘초월의 정수’ 등 각종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콘텐츠인 ‘벨페고르의 역습’은 다음달 4일까지 오픈된다. ‘벨페고르’와 그의 수하들에 의해 위협에 빠진 공주를 구하는 이야기로 캐릭터 1명, 영웅 4명 도우미 5명을 활용해 5번의 웨이브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콘텐츠 진행 결과에 따라 ‘보석’과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