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 K-팝 사이트에서 인기 아이돌 랭킹 1위에 오르며 ‘태태랜드’의 위엄을 과시했다.
지난 28일 뷔는 일본 ‘KPOP JUICE’의 아이돌 인기랭킹에서 투표 랭킹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같은 날 해당 사이트의 또 다른 메인 차트인 ‘트위터 인기랭킹’에서도 전체 아이돌 중 1위에 올랐다. 29일에는 ‘유튜브 조회수 랭킹’에서 K-팝 아이돌 전체 랭킹 1위에 등극하며 일본에서도 가장 사랑 받는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자료=KPOP JUICE)
‘KPOP JUICE’는 K-팝 아이돌 인기랭킹과 오디션 정보를 다루는 인기 사이트로, 뷔는 ‘KPOP JUICE’의 메인 차트뿐 아니라 ‘BTS 인기랭킹’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멤버, 가장 마음에 드는 멤버 1위로 부동의 No.1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한편, 뷔는 다양한 인기지표에서 1인자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앞서 뷔는 일본 K팝 아이돌랭킹 사이트 '네한'(音韓)에서 사이트 오픈 후 최초 ‘4주 연속 1위’ 및 ‘최다 1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 실시간 트렌드를 반영하는 일본의 인기 투표 사이트 '랭킹'(Ranking.net)에서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남자 아이돌’ 1위에 올라 ‘아시아 프린스’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같은 사이트의 ‘가장 잘생긴 한국 아이돌’,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멤버’, ‘가장 잘생긴 방탄소년단 멤버’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맹위를 떨쳤다. 일본의 트위플 2021년 1분기 '유명인 랭킹'(Celebrity Rank)에서는 전체 5위로 일본 국내외 스타 중 개인으로는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