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팔레트 같은 매력으로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윗을 점령했다.
지난 10일 0시 방탄소년단이 'Butter'의 첫번째 티저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지민은 시선을 뗄 수 없는 깊고 강렬한 눈빛과 이전과 다른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했다. 댄디한 그레이 슈트에 이마 라인을 드러낸 ‘올백’ 헤어 스타일의 지민은 무게 중심을 왼쪽 다리에 두고 양손을 바지 주머니에 넣은채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특히 그의 새로운 헤어 컬러에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백금발과 금발, 핑크, 퍼플, 블루의 색상의 헤어 컬러는 무지개 빛을 연상시키며 지민의 깨끗한 투명 피부와 어우러져 신비로운 매력을 한층 돋보여 레인보우지민, 유니콘 지민 등이 월드와이드 실트에 오르는 등 신곡 ‘Butter’에 대한 기대감을 크게 높였다.
이를 본 팬들은 "헤어 컬러 너무 신비롭다 유니콘인가", "엘프 지민", "어울리지 않는 색이 없는 광개토 팔레트 지민" 같은 반응을 보이며, 이는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폭발시켰다.
고유 해시태그 'JIMIN'을 제외한 ‘jimins’, ‘park jimin’, ‘jimin rainbow hair’, ‘rainbow jimin’, 'unicon hair', "cottoncandy' 등 5개의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가 순위에 올랐다. 미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싱가포르, 독일 등 40개국 이상에 올랐으며, 총 77개 이상의 트렌드, 20개 이상의 키워드로 전세계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