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슈가가 재치있는 멘트와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슈가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각설이 아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슈가는 지난 9일에 발매한 신곡 '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그에 맞는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눈부신 햇살로 인해 조금은 찌푸린 표정과 자신의 옷차림을 의식해 '각설이 아님'이라는 센스있는 글을 작성한 것. 이를 본 팬들은 "이렇게 예쁘고 멋있고 귀여운 각설이는 본 적이 없다", "윤기 진짜 갈수록 예뻐지네", "덥고 힘들었을 텐데 아미 보여주려고 셀카 찍었을 윤기 상상하니 눈물이 한강을 넘어 태평양"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4일과 15일에 미국 NBC 인기 TV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할 예정이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슈가, 눈부신 햇살에도 굴욕없는 꿀피부...‘각설이 아님’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7.12 08:20 의견 1
X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슈가가 재치있는 멘트와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슈가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각설이 아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슈가는 지난 9일에 발매한 신곡 '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그에 맞는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눈부신 햇살로 인해 조금은 찌푸린 표정과 자신의 옷차림을 의식해 '각설이 아님'이라는 센스있는 글을 작성한 것.

이를 본 팬들은 "이렇게 예쁘고 멋있고 귀여운 각설이는 본 적이 없다", "윤기 진짜 갈수록 예뻐지네", "덥고 힘들었을 텐데 아미 보여주려고 셀카 찍었을 윤기 상상하니 눈물이 한강을 넘어 태평양"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4일과 15일에 미국 NBC 인기 TV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