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official facebook)
방탄소년단 지민이 'Butter'에 이어 'Permission to Dance'까지 공식 영상 조회수에서 연일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20일 공개된 'Butter' Jacket Preview Clip 영상이 최단 돌파를 이어가던 중 함께 공개된 멤버별 영상 중 지민만이 유일하게 700만 뷰를 돌파한 것. 18일에 공개된 새 싱글 'Permission to Dance'의 'We don't need to worry'라는 지민이 부른 가사와 함께 공개 8초 만에 전세계를 홀린 영상 역시 7개의 동시 발표 영상 중 최단•최고 조회수인 466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5월 6일 0시에 가장 먼저 공개된 'Butter' 콘셉트 클립 역시 7개의 영상 중 가장 마지막에 공개됐음에도 당시 최단 200만 뷰를 돌파, 현재까지 최초이자 유일하게 500만 뷰를 넘긴 콘셉트 클립 영상이다. 여전히 57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인기와 파급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인스타그램 황제'로 불리는 지민은 고유 해시태그 'jimin'이 22일 오전 기준 6251만뷰를 기록하며, 자신이 세운 세계 인물 최다 언급량 1위의 신기록을 자체 경신하고 있다. 지민은 계속해서 '최초•최단•유일'의 기록을 세우며 'BTS FRONTMAN'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개인 최초이자 최고 언급량으로 ‘K팝은 몰라도 지민은 안다’는 말까지 유행시키며 세계 속에 놀라운 '지민 효과'(Jimin Effect)를 발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