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2(이하 블소2)’가 12일 신규 영상 ‘인게임 클래스 플레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검과 도끼를 든 두 캐릭터가 다양한 무공과 연계기를 구사하며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상대의 공격을 피하고 막은 이후 반격할 수 있는 블소2 특유의 자유 액션이 구현된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블소2 슬로건 '액션MMO의 시작'을 공개했다. 국내 멀티플랫폼 MMO 게임 중 최고 수준의 자유 액션 시스템을 구현한 블소2의 특징을 담은 슬로건이다. 이용자는 날아오는 화살을 피하거나, 공격을 방패로 막는 등 기존 MMO에서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블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액션MMO의 시작 ‘블소2’ 신규 인게임 영상 공개

송인화 기자 승인 2021.08.12 17:38 의견 0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2(이하 블소2)’가 12일 신규 영상 ‘인게임 클래스 플레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검과 도끼를 든 두 캐릭터가 다양한 무공과 연계기를 구사하며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상대의 공격을 피하고 막은 이후 반격할 수 있는 블소2 특유의 자유 액션이 구현된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블소2 슬로건 '액션MMO의 시작'을 공개했다. 국내 멀티플랫폼 MMO 게임 중 최고 수준의 자유 액션 시스템을 구현한 블소2의 특징을 담은 슬로건이다. 이용자는 날아오는 화살을 피하거나, 공격을 방패로 막는 등 기존 MMO에서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블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