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SNS) 방탄소년단 진이 위트와 재치로 전 세계 팬들에게 웃음을 주며 또 한 번 '팬사랑꾼' 면모를 빛냈다. (자료=위버스) 진은 지난 26일 방탄소년단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업적]낚시 중 상어의 입질을 겪어 본 자’라는 글과 함께 바다 속 상어가 지나가는 사진을 게재했다. (자료=위버스) 10분 후 다시 댓글로 ‘싸인 받으러 온 듯’이라고 남겨 팬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진은 15분 후 다시 포스트에 '아 상어한테 Do you know bts? 했어야 했는데..'라며 팬들을 행복한 웃음에 빠지게 했다. (자료=방탄소년단 SNS) (자료=방탄소년단 SNS) 한편, 진은 낚시 마니아로 유명하다. 멤버인 슈가, 또는 소속사 선배인 이현, 그리고 이연복 셰프, 동갑내기 친구인 산들과 함께 낚시를 종종 가며 인증 사진을 공개해왔다. 진은 방탄소년단 공식 여행 콘텐츠인 '본보야지'(Bon Voyage)에서도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자주 보여줬다. 또 낚시 브이로그를 공개하거나 자체 생활예능 콘텐츠인 '인더숲'에서 낚시를 하고 회를 직접 뜨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상어한테 ‘Do you know BTS?’…재치만점 팬사랑꾼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9.29 09:24 의견 19
(자료=방탄소년단 SNS)

방탄소년단 진이 위트와 재치로 전 세계 팬들에게 웃음을 주며 또 한 번 '팬사랑꾼' 면모를 빛냈다.

(자료=위버스)

진은 지난 26일 방탄소년단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업적]낚시 중 상어의 입질을 겪어 본 자’라는 글과 함께 바다 속 상어가 지나가는 사진을 게재했다.

(자료=위버스)

10분 후 다시 댓글로 ‘싸인 받으러 온 듯’이라고 남겨 팬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진은 15분 후 다시 포스트에 '아 상어한테 Do you know bts? 했어야 했는데..'라며 팬들을 행복한 웃음에 빠지게 했다.

(자료=방탄소년단 SNS)
(자료=방탄소년단 SNS)

한편, 진은 낚시 마니아로 유명하다. 멤버인 슈가, 또는 소속사 선배인 이현, 그리고 이연복 셰프, 동갑내기 친구인 산들과 함께 낚시를 종종 가며 인증 사진을 공개해왔다.

진은 방탄소년단 공식 여행 콘텐츠인 '본보야지'(Bon Voyage)에서도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자주 보여줬다. 또 낚시 브이로그를 공개하거나 자체 생활예능 콘텐츠인 '인더숲'에서 낚시를 하고 회를 직접 뜨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