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지난 7년간 달려온 '달려라 방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자료=BTS VLIVE) 12일 공개된 '달려라 방탄' EP.155 '피날레2' 편은 달방의 역사를 돌아보는 퀴즈와 함께 달방 레전드 편으로 재구성돼 눈길을 모았다. 멤버들은 155화를 기념하며 지난 7년간의 달려라 방탄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자료=BTS VLIVE) 제이홉은 "제이홉이라는 사람이 본업이 아닌 다른 부분에서 어떤 에너지를 갖고 있는지, 밝은 웃음을 드리는 아이라는 거를 보여드릴 수 있는 추억이죠"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일단 저에게 너무 좋은 웃음이자 해피 바이러스 같은 그런 존재였던 것 같아요"라며 제이홉다운 대답을 이어나갔다. (자료=BTS VLIVE) "(예능이) 본업이 아니기 때문에 촬영할 때 가끔 힘든 부분도 있었는데 어쨌거나 저한테는 '해피'였다"며 달려라 방탄이 행복 그 자체임을 강조했다. 끝으로 "바이러스지만 '해피'였으니까 그래서 좋은 에너지였고 좋은 웃음이었고 좋은 행복이었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며 웃음지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제이홉, ‘해피 바이러스’ 같은 존재…“좋은 에너지•웃음•행복”

반경림 기자 승인 2021.10.14 08:40 의견 0
(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지난 7년간 달려온 '달려라 방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자료=BTS VLIVE)

12일 공개된 '달려라 방탄' EP.155 '피날레2' 편은 달방의 역사를 돌아보는 퀴즈와 함께 달방 레전드 편으로 재구성돼 눈길을 모았다. 멤버들은 155화를 기념하며 지난 7년간의 달려라 방탄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자료=BTS VLIVE)

제이홉은 "제이홉이라는 사람이 본업이 아닌 다른 부분에서 어떤 에너지를 갖고 있는지, 밝은 웃음을 드리는 아이라는 거를 보여드릴 수 있는 추억이죠"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일단 저에게 너무 좋은 웃음이자 해피 바이러스 같은 그런 존재였던 것 같아요"라며 제이홉다운 대답을 이어나갔다.

(자료=BTS VLIVE)

"(예능이) 본업이 아니기 때문에 촬영할 때 가끔 힘든 부분도 있었는데 어쨌거나 저한테는 '해피'였다"며 달려라 방탄이 행복 그 자체임을 강조했다.

끝으로 "바이러스지만 '해피'였으니까 그래서 좋은 에너지였고 좋은 웃음이었고 좋은 행복이었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며 웃음지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