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남다른 춤선으로 착용한 신발과 자켓까지 품절을 일으켰다.
(자료=현대자동차 글로벌 공식 SNS)
현대자동차는 지난 20일 글로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탄소중립’ 챌린지를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방탄소년단이 등장하는 영상 속 안무를 시청한 뒤 탄소중립과 관련한 본인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여러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자료=현대자동차 글로벌 공식 SNS)
공개된 영상 속 지민은 화이트 진과 티셔츠에 베이지컬러 자켓을 걸치고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링으로 등장했다. 15초 가량의 짧은 안무 영상에서 지민은 미디어 템포의 밝고 경쾌한 챌린지 음악에 맞춰 힘을 뺀 안무에도 돋보이는 춤선을 뽐냈다.
(자료=현대자동차 글로벌 공식 SNS)
리듬을 타면서 강약을 준 정확한 동작, 유려하고 소프트한 무빙의 이어짐은 함께 보는 이들이 따라하기 쉽도록 박자까지 세주는 등 지민의 세심한 배려가 드러났다. 해당 안무는 요즘 가장 핫한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안무가 ‘아이키’의 작품으로, 21일 아이키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원작 안무와 지민의 영상을 함께 게시했다.
(자료=아이키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춤에 힘을 뺐는데 힘이 있어", "지민의 춤은 정확한데 우아해, 진짜 뭔가 너무 달라", "가벼운 동작이 더 느낌 살리기 힘든데 진짜 타고났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날 지민이 착용한 신발은 즉시 7개 판매 사이트 완판, 자켓은 3개 이상의 여러 판매처에서 바로 품절되며 '34개월 연속개인 브랜드 평판 1위'의 브랜드 파워를 또 한번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