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세계 최고의 아이돌' 방탄소년단 지민이 얼굴부터 목소리까지 완벽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금융권 모델에 발탁됐다.
(자료=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지민은 8일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 '당신의 멈출 수 없는 플레이는 무엇인가요? What’s your pLay?' 광고 영상에 등장했다. 맑고 흰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블랙 헤어에 흰 티셔츠에 줄무늬 로브를 걸친 내추럴한 분위기로 비주얼부터 신뢰도와 호감도를 상승시켰다.
(자료=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지민은 '나의 플레이는 영화'라고 말하고, '좋은 영화를 보면 그 자체로 기분전환이 되고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것 같습니다'라며 지민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정확한 발음으로 나긋나긋 이야기하듯 편안함을 안겼다.
(자료=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한편, 지민은 평소 휴식시간에 다양한 영화를 섭렵해왔다. 최근에는 마블 신작 '이터널스'에 지민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곡 '친구'가 한국어 최초로 OST에 삽입된다. 이는 신한카드의 '지민 플레이 공유' 광고와 잘 맞아떨어진다. 또한 지민은 신인시절부터 마블의 '어벤저스' 중 '헐크'를 가장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으며 이후 미국 라디오 인터뷰에서도 '아이언맨'이 좋다고 한 내용까지 주목받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얼굴부터 목소리까지 금융권 신뢰도 최고", "지민님 보고 신한카드로 갈아탑니다", "히어로물 좋아하더니 마블 영화에 지민 프로듀싱곡 OST 실화냐", "구스 반 산트 감독 러브콜 2년 지났어요~"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