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방송인 황광희가 여기어때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올봄엔 황광희와 “벚꽃여행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방송인 황광희와 벚꽃 여행을 노래한다.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봄 시즌 모델로 황광희를 추가 발탁하고, 중독성 있는 ‘여행 어때’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23일 밝혔다. 황광희는 장범준, 이영지와 함께 여기어때의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이영지, 장범준편에 이어 황광희편 CF는 새로 공개하고,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담아 올봄 벚꽃 여행을 노래한다. 특히, 중독성 있는 ‘여기어때 송’을 놀이동산을 콘셉트로 편곡해, 밝고 유쾌한 분위기로 고객의 여행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최근 ‘네고왕’을 함께 진행하며 모델과 브랜드의 시너지를 확인했다”며 “여기어때의 신뢰할 수 있고, 즐겁고, 친숙한 브랜드 가치를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황광희는 여기어때와 최근 유튜브 콘텐츠 ‘네고왕’으로 인연을 맺었다. 네고왕 여기어때 편은 ‘숙소 30% 무조건 할인’이라는 역대급 협상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5일간 총 3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벤트는 준비한 쿠폰 수량이 최단 2분 만에 매진됐다. 파티룸, 스튜디오 등을 빌리는 신규 카테고리 공간 대여의 50% 할인 쿠폰은 오는 24일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의 프러포즈 패키지 ‘The Only Scene for Proposal’ (사진=롯데호텔)
■ ‘영화 같은 프러포즈’ 롯데호텔 서울이 준비…프러포즈 패키지 내놔
롯데호텔 서울이 영화관을 빌려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The Only Scene for Proposal’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 1박 ▲르살롱 2인 ▲롯데시네마 1시간 대관 이용권 ▲프러포즈 영상 제작 ▲객실 및 영화관 데커레이션 ▲샴페인 1병 ▲얼리 체크인 서비스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서울 내)가 제공된다.
먼저 투숙 일로부터 최소 14일 전 롯데호텔 서울 예약실을 통해 유선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 후에는 이벤트 전문 업체를 통해 프러포즈를 기획할 수 있으며, 프러포즈용 영상 제작을 포함한 제반 사항을 요청하면 된다. 영상은 최대 25장의 사진 및 동영상을 엮어 5분 내외 분량으로 제작된다.
투숙 당일에는 오후 1시부터 얼리 체크인 서비스가 제공되어 전담 이벤트 매니저와 함께 오후 일정을 여유롭게 확인할 수 있다. 영화관 대관 시간에 맞춰 롯데호텔 서울과 연결된 롯데시네마 애비뉴엘점(명동점) 6층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관’으로 이동 후 1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전담 매니저가 꽃과 촛불로 영화관을 장식해주는 데커레이션 서비스가 더해져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살린다. 영상 상영부터 사진 촬영, 꽃다발 증정을 포함한 추가적인 요구사항도 맞춤형으로 제공된다.
객실 역시 플로리스트가 엄선한 꽃으로 꾸며지고,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병도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어 낭만적인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든다. 5월 31일까지, 가격은 120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사진=반얀트리클럽앤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품격 높은 최상위 객실서 가까운 친구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도 즐기고, 여유롭게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특별한 날을 기념해 가까운 친구 또는 가족과 복층 구조의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며 생일 파티나 베이비 샤워, 브라이덜 샤워 등 프라이빗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1박과 더불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뷔페 4인,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플라워 팔찌와 미니 부케, 풍선 데코레이션, 객실 내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 바비큐 세트와 와인 1병, 호텔 내 베이커리 브랜드인 몽상클레르의 시그니처 세라비 케이크가 포함된다. 또한 스페셜 기프트로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에코 뷰티를 지향하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아이홉(IHOPE)’의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크림으로 구성된 패밀리라인 4종 세트 및 베이비라인 2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약 100평 규모의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면이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 구조인 해당 객실은 두 개의 침실을 보유하고 있어 여유롭게 공간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도 있다. 또한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는 바비큐 세트는 쇠고기 채끝 등심과 대하, 닭고기, 소시지, 구운 야채와 과일 플래터를 포함하며 와인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프렌즈 게더링 패키지는 오는 4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350만원부터이며 투숙하는 날짜 및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부가세 10% 별도).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일반 스위트룸을 이용하는 유아 동반 고객 선착순 100팀에게 아이홉의 트래블 라인 어메니티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