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세계 3대커피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출시 청호나이스는 세계3대 커피, 커피의 황제 등으로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전용 캡슐커피로, 자메이카 블루산맥에서 생산되며 커피의 황제로 불릴 만큼 맛과 향이 뛰어나다. 이번 청호나이스에 의해 출시되는 블루마운틴 커피는 커피 원산지 자메이카와 제조사 Gruppo Gimoka(지모카)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는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을 결합해 2014년 7월 청호나이스가 세계최초로 출시한 제품으로, 이후 총 8종의 해당라인업 제품이 출시되며 누적 14만대 판매를 넘어선 프리미엄 All In One 머신이다. 커피는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했으며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타입 추출이 가능하다. 지난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해 정수기 시장의 대세제품으로 만든 바 있는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를 얼음정수기처럼 또 하나의 히트상품으로 만들 계획이다. 지난해 11월에는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활성화 및 기존 사용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향후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위해 커피사업부문을 신설하기도 했다. 실제 커피사업부문 신설 후 제품 판매도 증가했는데, 동기간 기준 작년 대비 올 1분기 판매가 255% 이상 늘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5월 31일까지 출시기념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는 마셔보기 쉽지 않은 전세계 최고의 커피로 이번에 청호나이스가 자사 '에스프레카페'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는 작년 대비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2배신장이라는 목표달성을 위해 프리미엄 커피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동원산업) ■ 동원산업, 300kg 초대형 북대서양 참다랑어 해체쇼 진행 동원산업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300kg 초대형 북대서양 참다랑어 해체쇼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참다랑어는 동원산업이 지난해 11월 북대서양 아이슬란드 인근 해역에서 어획한 것으로, 마리당 무게가 평균 200kg이 넘으며 최대 300kg에 달한다. 대부분의 북대서양 참다랑어는 참치 수요가 많은 일본에 수출하고, 국내에서는 현대백화점을 통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 북대서양의 참다랑어는 10℃ 전후의 낮은 수온에서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지방층이 두껍고, 육질이 단단해 최고급 횟감으로 평가받는다. 전 세계에서 잡히는 참다랑어 중 0.7%에 불과해 일반 횟감인 눈다랑어, 황다랑어의 4~5배 비싼 가격에 거래된다. 이번 행사는 참치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참다랑어를 해체하고, 해체한 횟감을 소비자들에게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동원산업은 이번 조업 과정에서 지속가능한 해양 생태계 보존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대서양참치보존위원회(ICCAT)의 조업 규정을 철저히 준수했다. 불법어업의 근절을 위해 시행 중인 '전자 어획증명제도'에 따라 참치에 태그를 부착해 어획물의 불법 유통을 방지하는 등 보존조치를 100% 이행했다고 설명했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국내 최대 수산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품질의 프리미엄 수산물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네파) ■ 네파, ‘착한 폴로, 착한 마음’ 기획전…판매 금액 5% 기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22일부터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네파는 이번 기획전에서 ‘착한 폴로, 착한 마음’을 주제로 친환경 소재의 폴로티셔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판매 금액의 5%를 환경단체에 기부한다. 제품 구매 시 2장 중 1장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리플라스 폴로티셔츠’는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제품 제작 시 재활용한 페트병의 개수를 라벨에 기입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뜻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네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활용도도 높으면서 의미 있는 ‘착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환경단체 기부와 연계한 친환경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재활용한 페트병 몇 개가 의류 제작에 사용됐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착한’ 폴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농심) ■ 농심, 미슐랭 맛집 김치찌개면 출시 농심은 서울 신당동 소재 유명 맛집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면요리 간편식인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금돼지식당은 미슐랭 가이드 서울 빕 구르망에 4년 연속 선정된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지난해 부대찌개면 등 면요리 간편식 3종을 출시한 바 있는 농심은 유명 맛집과 연계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으로 업그레이드해 관련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푹 끓인 김치로 맛을 낸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다.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부드러운 두부 등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농심은 금돼지식당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와 돼지고기의 고소한 맛, 새콤한 김치맛의 조화를 구현하기 위해 연구원들이 식당을 수차례 방문하고, 관계자 시식을 거치며 레시피를 조율했다. 농심 관계자는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줄 서서 먹는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메뉴를 면요리 간편식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커피 확장…네파, 착한 기부 기획전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21 08:58 | 최종 수정 2022.04.21 09:04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세계 3대커피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출시

청호나이스는 세계3대 커피, 커피의 황제 등으로 불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전용 캡슐커피로, 자메이카 블루산맥에서 생산되며 커피의 황제로 불릴 만큼 맛과 향이 뛰어나다.

이번 청호나이스에 의해 출시되는 블루마운틴 커피는 커피 원산지 자메이카와 제조사 Gruppo Gimoka(지모카)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는 얼음정수기와 캡슐커피머신을 결합해 2014년 7월 청호나이스가 세계최초로 출시한 제품으로, 이후 총 8종의 해당라인업 제품이 출시되며 누적 14만대 판매를 넘어선 프리미엄 All In One 머신이다. 커피는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했으며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타입 추출이 가능하다.

지난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해 정수기 시장의 대세제품으로 만든 바 있는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를 얼음정수기처럼 또 하나의 히트상품으로 만들 계획이다.

지난해 11월에는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활성화 및 기존 사용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향후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위해 커피사업부문을 신설하기도 했다. 실제 커피사업부문 신설 후 제품 판매도 증가했는데, 동기간 기준 작년 대비 올 1분기 판매가 255% 이상 늘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5월 31일까지 출시기념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100% 커피는 마셔보기 쉽지 않은 전세계 최고의 커피로 이번에 청호나이스가 자사 '에스프레카페'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는 작년 대비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2배신장이라는 목표달성을 위해 프리미엄 커피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동원산업)


■ 동원산업, 300kg 초대형 북대서양 참다랑어 해체쇼 진행

동원산업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300kg 초대형 북대서양 참다랑어 해체쇼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참다랑어는 동원산업이 지난해 11월 북대서양 아이슬란드 인근 해역에서 어획한 것으로, 마리당 무게가 평균 200kg이 넘으며 최대 300kg에 달한다. 대부분의 북대서양 참다랑어는 참치 수요가 많은 일본에 수출하고, 국내에서는 현대백화점을 통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

북대서양의 참다랑어는 10℃ 전후의 낮은 수온에서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지방층이 두껍고, 육질이 단단해 최고급 횟감으로 평가받는다. 전 세계에서 잡히는 참다랑어 중 0.7%에 불과해 일반 횟감인 눈다랑어, 황다랑어의 4~5배 비싼 가격에 거래된다.

이번 행사는 참치 전문가가 현장에서 직접 참다랑어를 해체하고, 해체한 횟감을 소비자들에게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동원산업은 이번 조업 과정에서 지속가능한 해양 생태계 보존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대서양참치보존위원회(ICCAT)의 조업 규정을 철저히 준수했다. 불법어업의 근절을 위해 시행 중인 '전자 어획증명제도'에 따라 참치에 태그를 부착해 어획물의 불법 유통을 방지하는 등 보존조치를 100% 이행했다고 설명했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국내 최대 수산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품질의 프리미엄 수산물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네파)


■ 네파, ‘착한 폴로, 착한 마음’ 기획전…판매 금액 5% 기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22일부터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네파는 이번 기획전에서 ‘착한 폴로, 착한 마음’을 주제로 친환경 소재의 폴로티셔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판매 금액의 5%를 환경단체에 기부한다. 제품 구매 시 2장 중 1장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리플라스 폴로티셔츠’는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제품 제작 시 재활용한 페트병의 개수를 라벨에 기입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뜻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네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활용도도 높으면서 의미 있는 ‘착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환경단체 기부와 연계한 친환경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재활용한 페트병 몇 개가 의류 제작에 사용됐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착한’ 폴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농심)


■ 농심, 미슐랭 맛집 김치찌개면 출시

농심은 서울 신당동 소재 유명 맛집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면요리 간편식인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금돼지식당은 미슐랭 가이드 서울 빕 구르망에 4년 연속 선정된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지난해 부대찌개면 등 면요리 간편식 3종을 출시한 바 있는 농심은 유명 맛집과 연계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으로 업그레이드해 관련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푹 끓인 김치로 맛을 낸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다.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부드러운 두부 등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농심은 금돼지식당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와 돼지고기의 고소한 맛, 새콤한 김치맛의 조화를 구현하기 위해 연구원들이 식당을 수차례 방문하고, 관계자 시식을 거치며 레시피를 조율했다.

농심 관계자는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줄 서서 먹는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메뉴를 면요리 간편식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