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써머 베딩 페스티벌…할인 혜택 확대
롯데백화점은 이른 더위에 대비하기 위한 행사를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편안한 잠을 위해 투자하는 이른바 ‘슬리포노믹스(Sleep+Economics)’ 시장은 국내 3조원 규모로 매년 급성장 추세다. 실제로 빨라진 무더위에 최근 롯데백화점이 침구 브랜드인 소프라움, 세사와 공동 기획해 선보였던 여름 구스 솜 및 냉감 패드는 행사 시작 한 달여 만에 각각 2000개 가까이 판매됐다.
5월 기준 침구 매출 신장세는 리빙 전체 트렌드의 10% 이상을 상회하는 등 호조세를 기록 중이다. 쾌적한 수면에 ‘침구’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롯데백화점은 때이른 더위에 숙면을 위한 ‘서머 베딩 페스티벌(Summer Bedding Festival)’을 열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소공동 본점을 시작으로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등 전국 총 26개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침구류를 올해 최대 할인가에 선보이며 특가 상품,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세은 라이프스타일 부문장은 “침구 시장은 단순히 집뿐만 아니라 캠핑, 여행 등 다양한 영역의 새로운 시장으로 확대돼 가는 중”이라며 “다양한 상황에서 쾌적한 수면에 대한 니즈가 큰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한 잠자리를 위한 행사를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고객과 함께하는 스마일 캠페인 진행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고객들에게 달콤한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미션 이벤트인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스마일 캠페인’은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찍은 스마일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면 된다.
증정되는 경품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실물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 도넛 △서울 시그니엘 룸 디럭스 숙박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교환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교환권 등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점진적으로 일상이 회복됨에 따라 고객들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만의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